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보성 가볼만한곳 아름다운 녹색빛 보성 여행코스

보성 가볼만한곳 중

 대한다원이 으뜸이다

잎이 펴지지 않은 상태의

여린 새순으로 만든 차를

직접 가서 느껴보자

 

보성 가볼만한곳 증 으뜸은 대한다원을 들수있다. 여러 드라마나 각종 CF 촬영지로 자주 등장한 보성 가볼만한곳인 대한다원은 산자락 가득 펼쳐진 녹차밭으로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보성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녹차밭은 1년 내내 거의 초록빛을 내지만 가장 보기 좋은 때는 역시 봄철인 4월에서 5월 사이이다. 이맘때는 녹차 밭이 연두빛으로 물들어 유독 아름다운 빛깔을 내는 때이다.

 

# 초록빛 녹차밭 '대한다원'

 

 

 

 

녹차로 유명한 보성에는 녹차를 이용한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많이 있다. 율포솔밭해변 인근의 녹차향기에서는 녹차떡갈비스테이크를 비롯해 녹차돈가스, 녹차통삼겹김치찜, 녹차해물전 등의 다양한 음식도 구할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녹차를 우려내는 방법을 잘 배워서 집으로 돌아가서 온가족이 차한잔과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 보성의 별미

 

 

 

 

어린자녀와 함께 보성을 찾았다면 꼭 들려야할 보성 가볼만한곳이 있다. 바로 비봉공룡알화석지일것이다. 율포솔밭해변 인근에 위치한 득량만 해안도로를 따라 가면 보성 가볼만한곳 중 한곳인 비봉공룡알화석지가 나온다. 보존 상태가 완벽한 공룡알과 거북알, 공룡알 둥지 화석이 대규모로 발견된 지역으로 공룡 생존 당시 상호 공존 여부와 섭생 관계를 알 수 있는 학술적 가치가 있는 곳이다.

 

# 자녀와 함께 '공룡알화석지'

 

 

 

 

보성 가볼만한곳을 돌아다니다가 피곤할 때 쯤이 되면 율표해수녹차탕을 찾아가서 지하 120미터의 암반에서 올린 바닷물에 녹차를 가득 넣어 만든 냉녹차탕에서 온몸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노폐물을 배출해서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몸의 냄새도 없애주니 미용에 최고이다. 적당한 염분은 살균작용을 하고 피부에 가벼운 자극을 주어 가려움증도 없애준다. 특히 녹차를 마음껏 마실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이다.     

 

# 피로해복 '율포해수녹차탕'

 

 

 

 

선정마을은 아담하고 예쁜 해변 마을로 조용히 쉬었다 가기에 좋은 곳이다. 바닷가 앞에는 보리밭이 펼쳐져 있고 마을의 골목 사이사이 돌담에는 야생화가 인위적이기 않게 꾸밈없이 가꾸어져 있다. 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이 아닌가 생각된다. 포구 옆으로 줄지어 늘어선 방풍림은 마을의 풍경을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준다.

 

# 정겨운 마을 선정마을

 

  

보성 가볼만한곳으로

대표적인 여행코스 대한다원

다양한 보성의 별미

비봉공룡알화석지

율표해수녹차탕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