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파주 해돋이 명소로 파주 심학산과 함께 헤이리예술마을과 감악산 출렁다리 탐방

경기도 파주 해돋이 명소로 파주 심학산을 만나보고 헤이리예술마을과 감악산 출렁다리로 파주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파주 심학산은 경기 파주시 산남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발 194m로 아담한 산이라 정상까지 20분이면 오를 수 있다. 정상에 오르면 주변의 전경이 눈아래로 펼쳐져 보인다. 짧은 시간에 멋진 일출을 즐기고 싶으면 파주 심학산을 찾아가 보자. 정자에 앉아서 철새들이 물줄기 위를 지나는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을 느껴보자. 

 


헤이리예술마을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0-21에 자리하고 있으며 통일동산 관광특구내에 위치한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을 꿈꾸며 일정한 자격 조건을 갖추고 심사에 통과한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와 예술가 300여명이 공동체 마을을 이루며 거주하고 있다. 문화예술의 생산, 전시, 판매, 거주가 함께하는 통합적 개념의 특수 공동체다.

감악산 출렁다리는 파주시 적성면 설마천로 238, 설마천리 감악산에 있는 출렁다리로 감악산 둘레길의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마리 골짜기를 연결하는 다리이다. 출렁다리는 전국 최장 150m의 무주탑 산악 현수교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시공되었다. 설마천을 끼고 있는 아기자기한 계곡, 운계폭포가 감악산의 자랑으로 거의 수직으로 떨어진다. 

 

<파주 심학산 -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파주 심학산
장소 : 경기 파주시 산남동

 

여행지명 :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장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0-21 헤이리 갈대광장

여행지명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장소 : 경기 파주시 적성면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