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해돋이 명소 안성의 고삼호수를 찾아보고 안성허브마을과 미리내성지를 만나보자

경기도 해돋이 명소로 안성 고삼호수와 함께 안성허브마을과 미리내성지를 둘러보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경기도 해돋이 명소로 만나볼 안성 고삼호수는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봉산리 679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많은 영화, CF의 배경이 될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경기도 최고의 일출 포인트라고 불리는 곳으로 특히 일출시간부터 약 한시간 가량 잔잔한 호수에 피어오르는 물안개가 무척 아름다우며, 자욱히 드리워진 물안개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우리 가슴에 추억으로 남겨보자. 

 

호숫가에 걸치된 전망대에서는 이곳 일출을 보기도 좋고 호수와 그 주변의 풍경을 전망하기도 좋다.호수 중앙에 있는 비석섬이나 팔자섬이 낚시터의 좌대와 조화롭게 펼쳐져 있고 전망대 위에 마련된 의자에서는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호숫가로는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경기도 해돋이 명소로 안성 고삼호수와 함께 안성 가볼만한곳으로 안성허브마을과 미리내성지를 만나보자. 안성허브마을은 안성시 삼죽면 국사봉로 64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숲속 자연 공간으로 허브를 테마로 허브식물들과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꽃들이 조화를 이루며 숲속의 녹음을 느끼고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만나볼 미리내성지는 안성시 미리내성지로 420에 자리하고 있으며 은하수라는 뜻의 아름다운 우리말로 불리고 있으며 한국 최초의 사제 김대건 신부의 묘소와 그의 어머니 우르술라, 김 신부에게 사제품을 준 조선 교구 제3대 교구장 페레올 주교, 이민식 빈첸시오의 묘가 나란히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안성 고삼호수 -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안성 고삼호수
장소 :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봉산리 679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