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치맥페스티벌 2023 국내 여름 여행지 필수 코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국내 여름 여행지 필수 코스로 2023년 8월 30일부터 2023년 9월 3일까지 두류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치킨과 맥주는 최고의 조합으로 매년 여름 대구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치맥페스티벌이라는 말 그대로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에는 유명 치킨프렌차이즈들이 차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킨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시원한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파티가 열리며 밤 9시 9분에는 치맥 99 건배 타임의 이벤트가 있다.



푸른 잔디밭에 마련되는 대형 식음공간, 프리미엄 사전예약존, 비즈니스 라운지, 시민과 함께하는 감동있는 개막식, EDM파티, 축하공연, 메인스테이지, 100m 가량 대형 포토월 등이 마련된다. 대구의 브랜드에는 교촌치킨, 대구통닭, 땅땅치킨, 별별치킨, 종국이두마리치킨, 치킨파티, 호식이두람리치킨 등이 있다. 


두류공원은 대구 달서구 공원순환로 36에 자리하고 있으며 달서구의 북동쪽이자 대구의 중심부에 있다. 1977년에 조성되었으며 두류산과 금봉산을 주봉으로 두리봉과 모그동산을 포함하고 있다. 이월드가 들어선 곳은 두류산이고 문화예술회관 뒷산은 금봉산이다. 2,28학생의거기념탑, 축구장, 야구장 두류도서관이 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대구치맥페스티벌
축제기간 : 2023년 8월 30일부터 2023년 9월 3일까지
장소 : 두류공원 일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

 

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 2023 경포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맥주 축제

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은 2023년 6월 30일부터 2023년 7월 2일까지 경포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펼쳐진다. 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은 매년 여름에 강릉 경포해변 일대에서 열리는 지역 기반 맥주축제

withbeatles.tistory.com

▶센텀맥주축제

 

부산맥주축제 2023 수제맥주가 주인공인 센텀맥주축제

부산맥주축제로 펼쳐지는 센텀맥주축제는 수제맥주가 주인공인 축제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부산맥주축제인 센텀맥주축제는 한국맥주 상위 10개 가운데 4개가

withbeatles.tistory.com

▶광주맥주축제 Beer Fest Gwangju

 

광주맥주축제 Beer Fest Gwangju 2023 한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축제

광주맥주축제 Beer Fest Gwangju 2023년 8월 9일부터 2023년 8월 12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 및 야외광장에서 펼쳐진다. 광주맥주축제는 여름 무더위를 날리 맥주는 기본으로 광주 대표음식을 포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