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맥주축제로 펼쳐지는 센텀맥주축제는 수제맥주가 주인공인 축제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부산맥주축제인 센텀맥주축제는 한국맥주 상위 10개 가운데 4개가 부산것이라고 할 만큼 맥주에 대한 자부심이 큰 부산에서 열리는 축제이다. 수제맥주의 성지 부산에서 다양한 종류를 한번에 만나 볼수 있는 페스티벌로 아주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수제맥주 20개사, 푸드트럭 10개사, 기타 2개사가 마련되어 있다.
센텀맥주축제에는 각종 공연, 버스킹, 수제맥주 퀴즈쇼, 드레스코드이벤트 플리마켓, 추억의 감성사진과, 홈브루잉 공모전등 다양한 행사들도 마련되어 있다. 맥주축제현장에는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신나는 각종 이벤트들도 놓치지 말고 알차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센텀맥주축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보내줄 부산맥주축제로 무더운 여름보다 더 뜨거웠던 축제이다. 무료료 진행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양한 먹거리들을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수제맥주의 성지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로 청년 소상공인들의 매출증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