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베스트 호캉스

 

 

서울 크리스마스 여행지 호캉스를 즐겨보자.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말로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한다. 집이나 집 근방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의 일종으로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것을 지칭한다. 꼭 여행을 가는 것이 아니라 휴가가 휴식이라고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증가하는 추세가 되고 있다.

 

호캉스는 휴가 때 바쁜 일정을 소화한 후 후유증을 겪는 것을 선호하지 않은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새로운 휴식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호텔 내부와 주변에는 대부분의 부대시설이모두 갖춰져 있기 때문에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캉스 하기에 좋은 서울의 인기 호텔에는 7호선 언주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의 4성급 호텔 카푸치노가 있다. 김포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 호텔&리조트는 피크닉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중구의 5성급 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실내외 수영장, 반포에 위치한 5성급 키즈풀이 잘 갖춰진 JW메리어트 호첼 서울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