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장소인 포천의 허브아일랜드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에 자리하고 있으며, 향기로운 허브향기가 가득한 섬이다. 포천의 필수 방문 코스로 다양한 꽃들의 향연, 플랜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는 허브 카페, 예쁜 갤러리, 불빛 동화 축제까지 원킬로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지이니 포천 여행 시 방문을 하도록 하자. 허브아일랜드는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고있다. 허브아일랜드는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며 세계최초의 허브식물박물관이 운영되고 있다.
365일 꺼지지 않는 불빛동화축제는 허브아일랜드의 꺼지지않는 반짝임으로 허브아일랜드의 로맨틱하고 놀라운 야경을 경험할 수 있다. 향기로운 허브와 하께 365일 멈추지않는 영원한 불빛이 로맨틱함을 준다. 아름답게 빛날 불빛들의 환상적인 야경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자. 허브아일랜드가 기다리고 있다. 허브아일랜드는 생활속의 허브늘 테마로 운영하고 있다. 허브식물박물관, 산속정원, 산타마을 등의 30여가지 관광 편의시설이 있으며, 매년 불빛동화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주변에 산정호수와 용마폭포공원 등의 관광명소가 자리하고 있다.
힐링존은 허브우산길고 ㅏ핑쿠뮬리 밭으로 가득한 스카이허브팜이 위치한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산타존은 허브아일랜드 대표 볼거리인 허브 식물 박물관을 거쳐 연결된 통로로 나가면 산타가 가득한 산타마을이 펼쳐진다. 베네치아존은 이탈리아의 곤돌라를 탈수있는 수로와 인형전시장 토이캐슬을 만날 수 있다. 향기존은 허브아일랜드를 구경하다 지친 고객분들께 향기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 내 식물원과 전시실을 갖춘 1종 전문 박물관인 식물원으로 등록한 전국 최대 규모의 허브식물원이다. 허브식물 박물관 내에는 250여 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어 사계절 내 화사하고 푸른 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허브식물 박물관은 총 4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 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전시관마다 중심이 되는 허브와 식물들이 있어 관람의 재미와 함께 아이들의 생태체험 규육의 장은 물론 힐링공가능로 활용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