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이월드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대구 이월드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구 로컬인들이 사랑하는 테마파크인 이월드,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이월드, 다양한 놀이기구와 편의시설과 함께 밤이 되면 빛나는 불빛에 설렘이 느껴진다. 밤에 가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이월드 별빛축제인 미라클 윈터 나이트가 진행된다.

 

이월드에서는 놀이동산도 나이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산책을 하면서 성탄절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지루해질 무렵 밤에도 운영하는 놀이 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 케이블카를 이용해 83타워도 가보면 주변을 새롭게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판타지 광장 고스트 하우스 앞에 있는 거대한 산타 비비 앞에서 소원도 빌어보자,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이월드에서 초대형 트리를 설치 해 크리스마스 축제를 펼친다. 천국의 계단과 메가문, 야간 포토존 그리고 대구 83타워에서 바라보는 야경까지 볼거리가 다양하게 있다고 한다. 365일 밤이 아름다운 로맨틱한 이월드에서 국내 최초의 360도 회전 메가스윙, 국내유일 거꾸로 가는 롤러코스터 부메랑을 즐겨보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 가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