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크리스마스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은 해돋이 명소 정동진

 

 

강릉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만나볼 정동진은 연말 연시에도 해돋이를 즐기기 위해 찾아가지만 크리스마스에도 많은 이들이 찾아간다. 해돋이 명소인 정동진에서 모래시계, 불꽅놀이 ,풍등 등 다양한 전시물을 보면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자. 고속철도가 잘 놓여져 있어 서울이나 경기도에서 정동진까지는 2시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한다. 정동진의 모래시계공원을 찾아보자. 해시계도 자리하고 있다. 

 

정동진은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드라마 모래시계의 무대였다.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이라는 이곳은 들려오는 파도소리와 역으로 천천히 들어오는 기차, 해풍에 허리를 구부린 소나무가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면서 마음의 휴식을 가져보자. 거대한 모래시계는 1년 단위로 모래가 이동한다.

 

 

크리스마스에 영동선 열차를 타고 기차 여행지로 정동진을 찾아보자.정동진에는 한국 표준 과학 연구원을 비롯한 여러 기증자들의 전시물 기증에 의해 만들어진 시간 테마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다. 정확한 시간 측정을 위해 노력해 온 인류에 대한 이해와 시간 측정 도구를 구성하는 과학 원리에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체험 학습의 장이다. 귀중한 추억이 될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