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으로 풍경 사진이 잘 나오는 인제 비밀의 정원

 

1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비밀의 정원은 강원 인제군 남면 갑둔리 산 121-4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사작전 지역이라 일반인은 접근할 수 없었기에 비밀의 정원이라고 이름 붙여진 곳이다. 예전에는 군사작전 지역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지금은 도로변에서 사진 찍는 것까지는 허용하고 있다. 설레임이 가득한 정원인 시크릿가든 즉 비밀의 정원이 안개와 서리가 더해 몽환적인 풍경이 된다

 

아침 일찍 가면 서리 낀 모습, 안개 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 모든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지며 특히 풍경 사진이 잘 나오기로 소문난 장소이다. 축사지로 유명하기 때문에 새벽에 도착해도 이미 많은 삼각대가 가득히 서있다. 그러나 군사작전 지역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찍고 있을 수는 없다. 근무병들이 아침마다 올라와 교통정리 요청을 하면 바로 따라야 한다. 

 

돌아가는 길은 원대리 자작나무숲을 보고 백담사로, 상남면을 지나 살둔마을, 구룡령을 넘어 강원도 양양으로 가면 미산계곡, 살돈산장, 살둔분교, 명계리 ,구룡령, 미천골자연휴양림 등이 있다. 446번 지방도를 따라가다 상남면에서 418번 지방도로로 갈아타면 내린천, 진동계곡, 아침가리 ,곰배령으로 가는 길이다. 방태산자연휴양림의 이단폭포가 볼만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