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여행지 명소로 포항 스페이스워크로 여행코스 계획해보세요

 

겨울 여행지 명소로 포항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이번 겨울 여행지 명소로 포항 여행코스로 만나볼 포항 스페이스워크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산 8의 환호공원길 30에 자리하고 있으며, 트랙길이 333m, 계단 수 717개 규모로 아찔한 스릴감 속에서 황홀한 경관을 만끽 할 수 있는 좋은 곳이다. 2021년 11월에 완공되면서 포스코가 기획, 제작, 설치하였고 포항 시민에게 기부하여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펼쳐 그려진 우아한 곡선과 밤하늘을 수놓는 조명은 철과 빛의 도시 포항을 상징하며 360도로 펼쳐져 있는 전경을 내려다보면 포항의 아름다운 풍경과 제철소의 찬란한 야경 그리고 영일만의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스페이스워크는 평일은 10시부터 2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10시부터 21시가지 개방한다. 강우나 강풍이 불 경우 출입이 통제된다. 

 

스페이스워크는 우주를 유영하는 도는 공간을 걷는 등의 두가지의 의미를 포괄하고 있다고 한다. 아슬아슬할 뿐만 아니라 스릴감이 있어서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있다. 일시에 많은 인원이 올라가도 안전하게 설계되었다고 한다. 특히 독일 대비 구조, 관리, 안전기준을 대폭 강화하였다고 한다. 아'찔하지만 천천히 구름위를 산책하듯 천천히 걸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