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는 애월 카페거리

 

애월 카페거리는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65-1에 자리하고 있다. 애월 카페거리를 찾아오면 제주도에서 뷰 좋은 가페를 찾을 필요가 없이 모든 카페가 우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멋진 카페이다. 외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힐링을 할 수 있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봄날 카페, 몽상드애월, 팜파네를 비롯하여 풍경과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많이 있다. 애월 한담해변은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서쪽이라 일몰도 아름다운 곳이다. 푸른 바다와 노란 유채꽃 사이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유채꽃이 없을 때는 초록빛과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이 산책길을 비춰준다. 

 

해거름 전망대는 제주 월령지 선인장 군락지 아래로는 판포포구, 풍력발전기와 바다 산책로가 황홀한 신창풍차해안 도로가 있다. 해거름 전망대에서는 올라보면 이 일대 해안을 내려다볼 수 있다. 조용하게 풍경 감상을 할 수 있는 곳으로는 최고의 장소이다. 정상에 오르면 수많은 오름과 성산일출봉, 우도까지 볼 수 있다.

 

천국의 계단은 제주 동쪽의 영주산의 별명이 천국의 계단이다. 영주산에 자리하고 있으며 산을 오르는 길이 온통 계단이고 그 주변으로 나무나 장애물이 없어 풍경이 끝내준다. 계단이 많기는 하지만 굉장히 낮게 만들어져 있어 전혀 힘들지 않다. 왕복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가 필요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