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협은행 썸머 페스티벌

 

 

 

수협은행 썸머 페스티벌은 2019년 7월 19일부터 2019년 7월 27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의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수협은행 주최로 펼쳐진다. 썸머 페스티벌은 2002년부터 시작된 대표적인 여름철 행사이다. 어럽인들이 운영하는 민박에서 숙박을 하면서 다양한 어촌 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어업인과 어려운 어촌지역의 어려운 어촌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이다. 올해 개최 장소는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여러가지 상설 프로그램과 수산물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썸머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여름철에 도시민이 우리 바다와 어촌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어촌 및 도시간 교류 확대를 도모하고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어촌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2002년부터 참가하였으며 당행 거래하는 고객 누구나 대상으로 하며 360가족 내외로 모집한다. 운영기간은 8박 9일로 회차별 2박 3일로 총 4회차 진행한다.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어촌체험으로 맨손고기잡기, 조개캐기, 후리그물 당기기 등, 고객만족에 가족레크레이션으로 장기자랑, 마술쇼, 가수 공연, 풍등 날리기 등, 시식코너에 회로 오징어, 광어, 농어 등이 있으며, 지역특산물로 성게 미역국, 섭국, 옥수수 등의 시식이 있다.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1일차에 Stand-by, Check-in (Welcome Desk), 상설프로그램 운영, 석식, 레크레이션 및 버스킹 공연, 개별 자유 취침, 2일차에는 아침체조, 맨손 물고기잡기, 중식, 상설프로그램 운영, 석식, 가족 장기자랑 및 가수 공연, 개별 자유 취침, 3일차에 Check-out (Farewell Desk), Stand-by 등이 마련되어 있다. 숙박시설은 어촌계원 및 지역민이 운영하는 민박으로 오후 2시부터 마지막날 11시까지 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