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랜드 눈썰매장을 비롯하여 어린이회관 눈썰매장과 뚝섬한강공원눈썰매장 확인

 

 

서울랜드 눈썰매장과 함께 어린이회관 눈썰매장과 뚝섬한강공원눈썰매장까지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눈썰매장을 알아보자. 어린이회관 눈썰매장과 뚝섬한강공원눈썰매장과 함께 서울 인근에서 만나볼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막계동의 서울랜드종합관리사무소 앞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 놀이의 진수인 라바눈썰매장은 일반과 유아 슬로프로 더욱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일반코스는 길이 120m, 경사 17도, 유아코스는 길이 40m, 경사 14도이며 라바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입장후에 이용할 수 있다. 삼천리동산이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한다. 입장권은 정문과 동문 매표소에서, 눈썰매장 이용권은 귀신동굴 입구 매표소에서 구입한다.

 

< 사진출처 서울랜드 >

 

서울랜드는 세계의 광장, 모험의 나라, 환상의 나라, 미래의 나라, 삼천리 동산 등 총 5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진 테마파크이다. 빙어대축제 윈터 아이스존에는 라바눈썰매장, 베스트 키즈, 안녕!괴발개발 견지낚시터, 안녕!괴발 개발 뜰채체험장, 안녕!괴발 개발 푸드락이 들어서 있다. 연간 축제로 연중진행되는 빛 축제 루나파크, 6월말에서 8월말 까지의 워터워즈, 9월중에서 10월 말까지의 몬스터 시티, 11월중에서 12월 말까지의 크리스마스 대축제, 라바 눈썰매장&도시빙어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어린이회관 >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광진구 광나루로 441 능동 육영재단어린이회관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설 속에서 아이들에게는 뛰어난 학습효과를, 어른들에게는 도심 속 낭만을 만들어서 전해주고자 한다.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즐거움을 담아갈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다. 눈썰매장 입장료 12,000원, 빙어잡이체험 5,000원, 에어범퍼카 5,000원, 유로번지 5,000원, 활만들기 체험 5,000원, 4D 5,000원, 바이킹 4,000원이다.

 

 

 

 

튜브 눈썰매 초급코스는 80m 길이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이다. 튜브 눈 썰매 중 ,상급코스는 120m로 상쾌한 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추억의 전통얼음썰매는 얼음을 지치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눈놀이동산에서 눈꽃축제를 즐겨보자. 얼음이 동~동~뜨는 차가운 얼음속 빙어를 잡아라, 전통민속놀이 체험도 있다. 빙그르를 퉁~퉁! 범버카를 타고 전진하며, 에어바운스 궁전에서 신나는 동심을 즐겨보자.

 

 

뚝섬한강공원눈썰매장은 광진구 자양동 112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방학동안 아이들과 얼음판에서, 눈밭에서 신나게 구르고 달리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다. 뚝섬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은 2월 28일까지 개장한다고 한다. 만 36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만 6세 까지의 어린이들은 소형 슬로프를 이용하고 청소년과 성인은 대형 슬로프를 이용해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입장료는 대인과 소인 모두 6,000원이다.

 

 

확성기를 통한 안전교육에는 슬로프 하강 시 충돌방지, 이용자 간 과도한 눈 던지기, 노면 결빙에 의한 미끄러짐, 저체온현상 등을 예방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 모두 6.000원이며, 입장권 한 장으로 눈썰매 이용부터 어린이 눈 놀이동산, 민속놀이 체험, 휴게 공간 이용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며,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빙어잡이 체험과 놀이기구 이용료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