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평택 가볼만한곳은 어디? 평택 여행계획 세워보자

 

 

평택 가볼만한곳을 찾아 여행계획하는 사람들은 아래 여행지를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이번에 살펴볼 평택 가볼만한곳으로는 신장쇼핑몰과 평택호 관광단지, 웃다리문화촌과 농업박물관 등이 있다.

 

이국적 향취가 물씬 나는 사통팔달 항망도시 평택

평택시는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가 접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평택호 관광단지와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다.

 

 

#내,외국인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신장쇼핑몰"

 

 

쇼핑몰 가까이에 미공군 부대가 있어 외국인을 상대로 한 다양한 쇼핑문화가 발달한 곳이 이곳 신장쇼핑몰이다. 주말이면 외국에 온 착각이 들만큼 외국인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이곳 신장쇼핑몰에는 크고 작은 점포가 1,000여개에 달하며 길거리에도 각종 기념품을 파는 점포나 잡화를 파는 노점상이 즐비하다. 이곳 보세제품은 이곳의 고유브랜드나 마찬가지로 자리를 확실히 잡았다. 이곳엔 또한 유흥업소가 1,000여개 있는데 술값도 다른 곳에 비해 절반정도로 저렴하며 외국인 전용 술집이 많다.

 

#자연과의 조화 "평택호 관광단지"

 

 

대표적인 평택 가볼만한곳인 평택호 관광단지는 바다로 흐르던 물길이 방조제를 쌓으면서 생긴 거대한 담수호이다. 이곳 관광단지에서는 호수와 바다를 함께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특히 수변데크 코스는 환상적인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다.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산책로와 현대적 감각의 조형물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코스이다. 평택을 여행한다면 빠져서는 안되는 평택 가볼만한곳이다.

 

#생활친화적 문화공간 "웃다리문화촌"

 

 

지난 2000년 폐교됐던 서탄초등학교 금강분교를 새로 단장해 평택시와 평택문화원이 운영하는 곳이 바로 웃다리문화촌이다. 평택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곳 웃다리문화촌은 8개 교실과 창고를 개조해 도예, 목공예, 석화공예, 회화 등의 시설을 갖췄다. 일일체험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정기강좌, 주말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농업의 발달을 한눈에! "농업박물관"

 

 

평택의 농업박물관은 청소년들에게 우리 농경문화를 제대로 보여주는 곳이다. 평택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곳 농업박물관은 1층에는 농경생활유물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평택의 쌀과 배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실이 있다. 야외전시장도 갖추고 있는데 야외전시장에는 초가집과 여러가지 모양과 다양한 장독대를 볼 수 있으며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연자방아나 돌절구 등이 전시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