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청도 여행지 추천 온천으로 천안 온천과 함께 홍성과 예산 온천으로 떠나볼까요?

 

충청도 여행지 추천 온천으로 천안 온천과 함께 홍성 온천과 예산 온천으로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홍성 온천과 예산 온천과 함께 충청도 여행지 추천 온천으로 알아볼 천안 온천으로는 바로 인근의 아산에서 온천을 찾아보자. 온천수의 효능은 따뜻한 욕탕에 들어가 있으면 몸이 따뜻해지면서 혈액이 빠르게 순환된다. 혈액순환이 빨라지면 기의 순환이 좋아져 오장육부의 기능이 좋아지고 소화, 흡수, 해독, 배출 등의 신진대사가 촉진된다. 위장병과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 및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피부병, 염증, 어혈, 관절염, 습진, 아토피 등 피부병과 냉증 및 부인병 등 질환에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증강시킨다.

 

 

< 사진출처 온양온천랜드 >

 

온양온천랜드는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 28번길 46의 모종동에 자리하고 있다. 100% 천연그대로, 자연이 만든 퍼스트 클래스 온천으로 차별화된 시설의 온천탕과 24시 찜질방, 최고급시설의 휘트니스센터, 핫요가 및 다양한 부대시설이 함께하는 생활과 여가 문화의 공간이다. 온양온천은 지질이 단상흑운모, 각섬석 및 화강암 등으로 되어 있으며 용출되는 온천수의 수온이 비교적 높은 고온천으로 수질은 약알칼리성으로 수량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빼어난 수질로서 전국 최고다.

 

< 사진출처 온양온천랜드 >

 

온양온천랜드는 온탕, 열탕, 저온탕, 냉탕, 히노끼노천타으 폭포탕, 바가지탕, 건식사우나, 습식 사우나, 입식 샤워, 세신실, 썬 베드존, 파우더 등이 있다. 찜질방에는 소나무 전통 불한증막, 미네랄 소금방, 황토방, 허브 훈증실, 냉방, 토굴방, 가족실, 1인 수면실, 공용홀 등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식당, 스낵, 게임방, 유아놀이방, 가족실, 안마의자, 이용원 등이 있다. 1층에는 핫요가, 2층에는 남여 온천탕, 3층과 4층에는 24시 찜질방, 휘트니스 등이 있다.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은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459 에 자리하고 있다. 최고의 수질과 온천 역사를 가진 온양관광호텔 온천은 온천 문화의 발상지로 여 온천탕, 남 온천탕, 노천탕,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를 가지고 있다. 대온천탕에는 열탕, 온탕, 냉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열실과 라커품이 있다.  

 

< 사진출처 홍성온천관광호텔 >

 

홍성온천관광호텔의 홍성온천의 수질은 천연알카리성 중탄산나트륨의 우수한 온천수이며 그린바이오 사우나시설에 더하여 4층 5층에는 자수정방, 황토방, 천연암염방, 얼음방, 황옥과 맥반석방등, 최고급 자재로 구성된 찜질방을 증설하여 인체의 노화방지 및 세포활성화를 촉진시켜주는 바이오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가득한 찜질방까지 갖추어진 정상급 온천이다. 온천욕과 찜질의 효능은 혈압강하, 이뇨작용, 만성부인병, 류머티스설 관절통증완화, 혈액순행, 스트레스설 긴장완화, 근육통완화등의 치료에 도움이 되어 윤기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예산 온천을 만날 수 있는 예산덕산온천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신평리 572에 자리하며, 예사에서 서쪽으로 15km, 홍성읍에서 북쪽으로 9km 지점에 있으며, 온양, 도고로 이어지는 충청남도 온천지대의 서쪽 끝에 해당된다. 수온 47.7℃의 약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천으로 온천지대의 총면적은 309만 1000㎡이다. 효능은 만성 류머티즘을 비롯하여 피부미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덕산온천 인근에는 매헌 윤봉길 의사의 생가와 기념관, 수덕사 등 덕산도립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