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북 여행지 추천 고창 석정온천 휴스파로 이번 겨울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전북 여행지 추천 장소인 고창석정휴스파는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 173 에 자리하고 있다. 전북 여행지 추천 장소인 고창석정휴스파는 주변에 고창군 공설운동장이 있으며, 국립방장산 자연휴양림이 있고 고창석정휴스파 아랫쪽으로 골프장이 들어서 있다. 고창 석정온천휴스파는 쾌적하고 여유있는 시설로 2,00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푸드코트,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 수유실, 유아방, 전용 휴게 공간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사진출처 석정온천휴스파 >

 

고창 홀론센터 석정온천 게르마늄 온천수는 1990년 온천지구로 지정받아 온천 관광지가 조성되었다. 1987년 개발 착수된 석정온천은 프랑스 루르드 온천에 이어 세계두번째로 '게르마늄'성분이 함유된 온천으로 온천수에 함유된 게르마늄 성분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발병인자를 축출하며 바이러스성 질환에 특효가 있다.

 

< 사진출처 석정온천휴스파 >

 

고창 홀론센터 석정온천 게르마늄 온천수는 고단위 천연 토코페롤 영양소인 세라늄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방지 및 인체 내 노화된 부분을 회생시키고 체질을 알칼리성화 시키는 작용이 있으며 특히 피부미용과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만성류마티스 관절염, 협심증 등 각종 성인병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석정온천은 기적의 샘물로 불치병 환자를 치료한 프랑스 루르드 샘물보다 게르마늄 함량이 더 높은 온천이다.

 

 

석정온천휴스파의 실내스파는 1년 365일 즐기는 스파로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며 피곤하고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곳으로 보행유수풀, 넥 샤워, 드림 베스, 바디 마사지, 스트레칭, 벤티 제트, 바샤월, 하이드로마사지, 릭 라이닝, 플로팅, 기포탕, 수영장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석정온천휴스파 >

 

석정온천휴스파의 여름이 시작되면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에는 아이와 어른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슬라이드와 유아풀, 다양한 이벤트탕이 있다. 야외 스파에는 유아풀, 슬라이드, 이벤트탕에 성인풀, 폭포탕, 사과탕, 복분자탕, 홍삼탕, 쑥탕 등이 마련되어 있다. 카바나

 

< 사진출처 고창군청 >

 

고창석정휴스파와 함께 고창 가볼만한곳을 더 살펴보자. 관광명소에는 선운산 도립공원의 선운산은 호남의 내금강으로 불리는 명승지이다. 고인돌유적은 수천년의 역사가 살아숨쉬는 고인돌의 고장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고창고인돌로 인간과 자연의 공동 소산물이다. 전라도민들이 유비무환의 슬기로 축성한 자연석 성곽인 고창읍성, 문수사, 학원관광농장, 무장현 관아와 읍성, 구시포 해수욕장, 동호 해수욕장, 하전갯벌 체험장, 미당시문학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