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국내기차여행 추천 아름다운 동해안을 달리는 열차 여행 (이색 프로포즈 추천)

 

 

국내기차여행으로 동해안의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열차 여행을 계획해보자. 이번 국내기차여행으로 만나는 바다 열차에서는 이색 프로포즈까지 할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바다 열차는 선로를 따라 펼쳐진 아름답고 수려한 해안경관과 주변 관광자원을 연계한 세계유일의 신개념 태마 레저 관광열차이다. 동해의 넘실거리는 바다와 눈부신 풍광을 감살할 수 있도록 만든 특별 관광열차이다. 바다 열차는 전 좌석을 측면 방향으로 배치하고 청문도 일반열차보다 크게 만들어 넘실거리는 파도와 드넓은 백사장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든 열차이다.

 

 

바다 열차는 강릉, 동해, 삼척을 잇는 50km의 아름다운 동해안 해안선을 달리는 열차로 동해바다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연인은 사랑과 낭만을 , 가족들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관광열차이다.

 

 

1호차는 30석으로 행복이 샘솟는 모든 좌석이 개별좌석으로 되어 있어 넓고 편안하게 열차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호차는 36석으로 사랑이 가득한 극장의 커플좌석으로 연인이나 부부 사이의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객실이다.

 

 

 

3호차는24석으로 가족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풀리기를 기원하면서 가족석으로 이루어져 서로 마주보며 도란도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화목한 여행을 줄길 수 있다. 가화만사성을 이루어 보자. 4호차는 42석으로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으로 한번 더 우정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단체석 배열로 되어있어 많은 친구와 또는 일행과 함께 하는 여행에 적합한 객실이다.

 

 

프로포즈실은 3실로 사랑하는 사람과 단둘이 보내고 싶다면 프로포즈실을 찾아가야하겠다. 특별한 서비스로 와인, 토콜렛 그리고 승무원의 포토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둘만의 멋진 시간을 약속할 수 있다. Swa Train Cafe 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료, 스낵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동해안 지역의 특산품과 바다열차만의 특별한 기념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추억을 담아가자.

 

 

바다열차 이용요금은 편도기준으로 특실 1호차와 특실 2호차는 일반 16,000원 할인 14,400원, 가족석 3호차는 4인기준 50,000원, 일반실 4호차는 일반 13,000원, 할인 11,700원이며 프로포즈실은 2인기준 50,000원이다. 할앤대상은 어린이,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지역주민, 가족석과 프로포즈룸은 할인 적용이 안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