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벽초지수목원봄꽃축제 4월과 5월 두달간 만날 수 있는 백만송이 봄꽃 축제

 



벽초지수목원봄꽃축제는 4월 중순경부터 5월 하순경까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벽초지수목원에서 펼쳐진다. 봄을 맞이해 경기도 파주시를 대표하는 벽초지수목원에서 봄꽃축제인 백만송이 봄꽃축제를 4월, 5월 두 달간 개최한다. 벽초지수목원의 동양정원에서  등이 늘어서 있다. 

 

<출처 : 벽초지수목원 홈페이지>


봄꽃들과 함께 화려함의 대명사인 다알리아와 수백종의 야생화들이 수놓아 관람객을 맞이한다. K-컬쳐를 선도하는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의 주요 촬영지 뿐만 아니라 K-스타들도 방문하고 있는 벽초지수목원은 올해 더욱 더 다양한 봄꽃들을 준비해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에게 아름답고 향기로운 추억을 선사한다. 



벽초지수목원 화원에서는 봄의 전령꽃인 튤립심기체험 및 튤립화분, 봄꽃화분을 판매한다. 갤러리에는 벽초지 사진전을 테마로 사계의 벽초지수목원, 곤람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들을 전시하고 있다. KCIA외식업 이탈리아 음식 부문 우수상에 빛나는 보타니 브런치카페에서는 아름다운 화단을 바라보며 피자 ,파스타 등 쉐프의 야심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넘치먼치 푸드코트에서는 향기로운 커피류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스낵류를 즐길 수 있다. 벽초지수목원은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을 모두 품은 곳으로 각개 다른 테마 공간 속 27개의 동.서양의 정원으로 조성돼 있다. 6개의 테마는 설렘의 공간, 신화의 공간, 모험의 공간, 자유의 공간, 사색의 공간, 감동의 공간 등이 있다. 

 

벽초지수목원의 입장료는 성인은 9,500원, 청소년과 경로, 장애인과 유공자는 7,500원, 어린이는 6,500원이며 36개월미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36개월 영유아일 경우 건강보험증이나 등본을 필히 구비하여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30명 이상일 경우 단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벽초지수목원에서는 연간회원제를 운영한다. 연간회원에 가입하고 12개월간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며 벽초지수목원 내 음료나 음식 등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동반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연간회원비는 만 19세부터 64세까지 성인은 32,000원, 청소년과 경로, 장애인과 유공자는 25,000원, 만 37개월부터 12세까지 어린이는 21,000원이다. 

 

<연간회원 특별혜택>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벽초지수목원봄꽃축제
축제기간 : 4월 중순경부터 5월 하순경까지

장소 : 벽초지수목원
주최/주관 : 벽초지수목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벽초지수목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