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일출 명소로 웅장한 전망의 기장 오랑대공원과 함께 해동용궁사와 죽성드림세트장 여행

부산 일출 명소로 기장 오랑대공원과 함께 해동용궁사와 죽성드림세트장을 만나보자. 부산 일출 명소로 만나볼 기장 오랑대공원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483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랑대 공원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웅장한 전망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일출이 시작될 때는 탁 트인 동해 바다 위로 우뚝 솟은 용왕단의 실루엣을 감상할 수 있다. 일출부터 야경까지 모두 볼 수 있는 곳이며 공원 내에 여러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어 좋은 곳이다. 



해동용궁사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에 자리하고 있는 바닷물이 바라 발 아래서 철썩대는 수상법당이 있는 곳으로 소원을 이루어주는 영험한 곳으로 1376년 공민와의 왕사였던 나용대사가 창건한 한국삼대관음성지의 한 곳이다. 바다와 용과 관음대불이 조화를 이루어 그 어느 곳보다 신앙의 깊은 뜻을 담고 있으며 굴법당, 용왕당 등이 있다.

죽성드림세트장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가 한폭에 그림같은 곳이다.  SBS드라마 드림을 촬영하기 위해 지어진 드라마 세트장으로 성당 내부는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으며 작은 어촌마을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으로 중세시대의 바닷가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은 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기장 오랑대공원 -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기장 오랑대공원
장소 : 부산 기장읍 연화리 서암마을과 시랑리 동암마을 경계 지점에 있는 일대

 

여행지명 : 해동용궁사
장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

 

여행지명 : 죽성드림세트장
장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