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문경온천으로 문경종합온천을 만나보고 문경 짚라인과 에코월드 탐방

문경온천으로 문경종합온천과 함께 문경 가볼만한곳으로 문경 짚라인과 에코월드를 만나보자. 문경온천으로는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읍 온천2길 24, 하리 394 문경종합온천,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 678, 진안리 196-5의 문경약돌온천등이 있으며, 문경가볼만한 곳으로 문경새재도립공원, 문경 에코월드, 문경철로자전거진남역, 대야산자연휴양림, 문경자연생태박물관, 문경오미자테마터널, 짚라인문경, 고모산성, 운달산, 진남교반 등이 있다.

 

이번에 만나볼 문경온천인 문경종합온천은 문경시 문경읍 온천 2길 24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천시설로 알칼리서 온천수, 칼슘.중탄산 온천수, 증기사우나, 황토사우나, 이벤트탕이 있고, 부대시설로 특산품 매장, 이용실 등을 마련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31.3도의 약산성칼슘의 중탄산천으로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통풍, 심장병, 알레르기성 피부염, 갱년기 장애,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 


문경 짚라인은 문경시 불정길 174에 위치하고 있으며 백두대간 중심 불정자연휴양림에 위치한 487m 높이의 불정산 그리고 불정산을 가르는 9개의 짚라인 코스를 가지고 있다. 9시부터 운행하며, 예약시간 20분 전에 도착하여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당일 구매 당일 사용은 불가하며 당일은 전화예약만 가능하다. 

문경에코월드는 기존의 문경석탄박물관과 가은오픈세트장이 에코타운과 야외체험시설 등의 새로운 시설 및 다양한 콘텐츠로 충청이남 최대규모의 테마파크로 새롭게 태어났다. 백두대간 생태자원이라는 핵심 콘텐츠와 친환경 녹색문화의 중심 문경에서 영상,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생태 녹색에너지, 환경 테마의 휴양문화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문경종합온천

장소  :  문경시 문경읍 온천 2길 24

 

여행지 명 : 문경 짚라인

장소  :  문경시 불정길 174  

 

여행지 명 : 에코월드

장소  :  기존의 문경석탄박물관과 가은오픈세트장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