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찜질방을 만나보고 대전오월드와 대전어린이회관까지 여행계획 세워보세요

대전 찜질방으로 킹스파 사우나와 오아시스찜질방을 살펴보고 대전오월드와 대전어린이회관까지 둘러보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대전 찜질방으로 만나볼 킹스파 사우나는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언제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층은 로비와 주차장, 2층은 사우나 ,3층은 찜질방이 있으며 4층에는 휘트니스클럽이 있다. 

오아시스찜질방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중로 95번길 24, 관저동 11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요금은 목욕 성인 7,000원, 목욕 소인 5,500원, 목욕+찜질 주간 성인 8,000원, 목욕+찜질 주간 소인 6,000원,  목욕+찜질 야간 성인 9,000원,  목욕+찜질 야간 소인 6,500원 이다. 


대전오월드는 대전 중구 사정공원로 70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놀랍고도 즐거운 곳으로 주랜드, 플라워랜드, 버드랜드, 나이트 유니버스의 종합테마파크로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재미 넘치는 놀이기구가 가득한 대규모 테마파크이다. 오월드에 어둠이 내려 앉으면 파란 달이 뜨는 세상으로 통하는 밤이 되면 깨어나는 환상의 마법의 세계가 나타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전어린이회관은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2 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13세 이하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복합문화 시설이다. 체험숲, 사계절상상놀이터 등이 있으며, 뮤지컬, 아동전문프로그램으로 요리, 마술 교실 등이 있으며 아뜰리에에서 생활 소품 만들기 ,아동상담 등을 운영한다. 편의시설로 카페테리아가 있다.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킹스파 사우나

장소  :  대전 유성구 관평동

 

여행지명  :  오아시스찜질방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중로 95번길 24, 관저동 1122

 

여행지명  :  대전오월드

장소 :  대전 중구 사정공원로 70

 

여행지명  :  대전어린이회관

장소  :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2 동관 1층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