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100만 송이 수선화의 아름다운 향기

제주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는 겨우내 피어난 100만 금잔옥대 ,제주수선화의 합창으로 제주 한림고우언에서 제13회 수선화축제가 열린다. 추운 겨울 한림고우언 수선화 정원에서는 제주의 해안에서 자생하는 제주수선화와 꽃 모양의 옥으로 만든 잔 받침대에 금술잔을 올려놓았다는 형태의 금잔옥대 수선화 100만 송이가 피어 짙은 향기를 뿜어내고 있다. 

수선화 정원 내에는 수선화 시화가 활짝 핀 수선화와 한데 어울러져 운치를 더하고 있다.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활짝 핀 한림공원 수선화 정원에서 아름다운 향기에 푸욱 빠져보자. 한림고우언에는 수선화를 시작으로 매화, 왕벚꽃, 튤립, 야생화, 부겐빌레아, 수국, 연꽃, 꽃무릇, 코스모스, 핑크뮬리, 국화, 애기동백 등이 철따라 피고 진다.


제주 한림공원은 1971년 창업인 송봉규 선생이 10만여평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 씨앗을 파종하여 녹색의 낙원으로 만든 개척정신이 살아있는 현장이다. 환상적인 9가지 다양한 테마가 펼쳐지는 한림공원은 장쩌민 중국 전 국가주석과 나가소네 전 일본 수상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저명인사들이 방문한 곳으로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 

아열대 식물원에는 3천여 종의 희귀한 식물이, 야자수길은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길로, 산야초원은 호젓한 오솔길이며, 협재굴과 쌍룡굴은 화산이 폭발하면서 형성된 복합동굴이다. 제주석 분재원은 분재와 돌을 소재로 한 테마공원, 재암민속마을은 제주의 옛 모습을 재현, 사파리조류원은 공작새, 앵무새 ,호로조, 한국꿩, 타조가, 재암수석관, 연못정원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제주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축제기간 : 2024. 1월 예정
장소 :  한림고우언 수선화 매화 정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