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영등 얼맥 페스티벌은 가을먹거리축제로 2023년 9월 8일부터 2023년 9월 9일까지 익산시 영등2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 및 고봉로 32길 일원에서 펼쳐진다. 익산의 대표 핫플, 영등동, 다다영등 상권에서 펼쳐지는 대고객 감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다다영등 얼맥 페스티벌이 마련되어 고객들을 즐겁게 한다.
더 시원하게, 더 강렬하게, 심장을 얼려라를 이야기 하면서 시원한 맥주와 영등동의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익산 쇼핑문화의 중심 ,다다영등 상권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2023 얼맥 페스티벌이 함께 한다. 9월 8일에는 홍진영, 싸이버거 등이 함께하며, 9월 9일에는 백프로 ,DJ 댄스파티 등이 함께한다.
다다영등의 비전은 소통. 융합을 통한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 상권 '익산 다e로움 상권 르네상스'이며 목표는 상인역량 강화를 통한 기초체력육성으로 조직화, 기획능력 함야, 참여조직 육성, 백제의 문화와 맛의 향기가 어린 백제단길 조성, 스마트 상점가 기반 조성으로 디지털, SNS 능력 함야, 대규모 점포와의 상생협력, 청년이 꿈꾸는 청소년의 거리 조성 등이 있다
다다영등 상권은 지역특성이 반영된 지역경제 공동체적 사업방식을 통한 골목상권 자생역량 제고 및 지속 가능한 골목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익산의 대표 지역상권 브랜딩 사업이다. 영등이라는 곳은 마을 구릉이 길게 뻗어있는 등성이라는 뜻이다. 백제단길은 볼거리 ,다양한 먹거리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거리를 조성하기 위해 만든 명칭,
<축제 개요>
축제명 : 다다영등 얼맥 페스티벌
축제기간 : 2023. 09. 08. (금) ~ 2023. 09. 09. (토)
장소 : 익산시 영등2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 및 고봉로 32길 일원
주최 : 익산시 상권활성화 사업단 ,익산영등상권 상인회
주관 ; 중소벤터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라북도 ,익산시
문의처 : 063-838-7993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