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사이 페스티벌은 2023년 9월 2일 16시부터 21시까지 충남 금산 금빛시장 앞 건삼전길 골목 일대에서 펼쳐진다. 금산 중도.하옥의 쇠퇴한 원도심 골목 건삼전길을 문화예술이 가득한 골목으로 재생하고자 하는 프린지 축제이다. 메인 행사로 건삼전길 골목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 댄스, 음악,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된다.
부대행사에는 인삼사의 셔터를 활용한 셔터 갤러리, 금산월장을 전환해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수 있는 야시장, 야외에서 즐기는 체험프로그램 및 영화가 진행된다. 축제를 통해 일상이나 다름없던 평범한 골목 사이사이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가 스며들며 지역 주민들을 비롯한 금산 방문객들 모두 특별한 골목 ,뜻밖의 일상을 마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사이사이 페스티벌 행사내용으로는 메인프로그램으로 식전공연으로 타악퍼포먼스, 개막식, 개막공연으로 2개 밴드 공연, 골목공연으로 마술, 왁킹 ,마임, 성악, 기타 등이 있으며, 부대프로그램으로 셔터 갤러리 ,야시장의 먹거리 부스 및 푸드트럭, 야외영화상영, 체험프로그램으로 캘리그라피 ,드로잉 등이 마련된다.
금산 금빛시장은 청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하옥리 335-10에 자리하고 있으며, 푸짐한 인심이 돋보이는 40년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금산의 대표 시장이다. 세계중요농업유산인 금산 인삼을 찾아볼 수 있는 인삼약초시장을 찾아보자. 한약재전문시장 중에서 중부권 중에서 가장 큰 곳인 인삼약초시장에서 다양한 약초들과 안삼을 만날 수 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사이사이 페스티벌
축제기간 : 2023.09.02. (토) 16:00~21:00
장소 : 충남 금산 금빛시장 앞 건삼전길 골목 일대
주최 : 금산군
주관 : 금산 중도.하옥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문의처 : 041-754-2376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