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축제는 2023년 10월 6일부터 2023년 10월 15일까지 금산세계인삼액스포 광장 및 시내 일원에서 펼쳐진다. 15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고려인삼의 종주지, 충남 금산에서 강인한 에너지로 삶의 활력을 북돋아 주는 금산인삼축제가 올해 제41회로 오감만족 건강프로그램 ,국내대표 산업형 관광축제, 명품 인삼이 빚어 낸 글로벌 건강축제다.
금산세계인삼축제는 해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체험의 진수 인삼캐기체험과 건강체험관, 인삼가공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국제인삼교역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인삼전통 문화체험, 인사에 로봇과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가족 참여 미래콘텐츠도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다.
금산세게인사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전국 최우수축제 10회 선정, 명예 문화관광축제 지정 등 명실 곻이 한국을 대표하는 산업형 축제로 숱한 명서을 쌓아오고 있으며,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다. 프로그램으로 건강체험관, 인삼캐기체험여행, 국제인삼교역전, 금산인삼관, 건강미용체험, 인사아트체험, 금산인삼 직거래 장터, 인삼약초 명품요리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