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연극예술축제는 2023년 7월 7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통영시민문화회관 ,벅수골소극장, 생활 속의 공간에서 펼쳐진다. 각종 공연은 그 목적과 목표가 다르다. 예술적이고 수준 높은 작품을 공유하고자 하는 공연, 축제의 주제 및 지역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연, 생활 속에서 예술, 문화를 공유하고자 하는 목적,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방향을 개척해 보자.
통영연극예술축제는 소외지역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공연 등 매우 다양하다. 이 다양함 속에 축제를 통해 공연의 역할은 무엇인지, 지역의 축제를 통해 그 지역의 문화예술을 충분히 다양하게 소개하고 그 지역이 가치를 대표할 수 있는 창의적 연극의 다양성을 보여주려고 한다.
통영연극예술축제의 프로그램으로 조선 딴스홀은 배우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관객참여형 공연으로 절망이 팽배했던 시기, 그럼에도 뜨겁게 타올랐던 청춘들과 딴스로 함께! 곰팡이들은 2022년 통영연극예술축제 희곡상 수상작품으로 깰 수 없는 후유증의 아야기 ,현실을 살 수 없는 사람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