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공주 미래유산도시 페스타 웰컴투 신관동 2023

공주 미래유산도시 페스타 웰컴투 신관동은 2023년 10월 7일부터 2023년 10월 9일까지 신관동 공주 대학로 일대에서 펼쳐진다. 공주 대학로 길을 방문하는 누구나 눈이 즑겁고, 귀가 행복할 수 있도록 거리영화제 ,골목뮤지컬, 골목길 EDM파티, 플리마켓, 체험존, 전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8일에는 페스타의 메인 이벤트인 거리퍼레이드가 있다.

공주 미래유산도시 페스타 웰컴투 신관동은 신관동을 알리고 공주에 젊은이의 거리인 대학로와 신규 상권이 잇는 신관동을 브랜딩하기 위해 열고 있다. 백제 고도라는 역사성을 잠시 내려놓고 오롯이 젊은이의 콘셉트에 맞는 그동안 공주에서는 해보지 못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기억의 요소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 시민이 기획하고 진행한다. 


공주 미래유산도시 페스타 웰컴투 신관동으로 인해 미래기억소재 발굴, 이슈생산을 통한 외부관람객 유입, 신관동 확대를 통한 공주 브랜딩 실천, 지속가능한 축제 실험을 통한 성장, 문화도시 사업연계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대학고 거리 일원에서 마임과 서커스 ,버스킹, 댄스 공연 등 할로윈 콘셉트에 맞춘 풍성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10월 7일에는 거리영화제, 골목뮤지컬, 골목길파티, 실내 공연 및 전시, 10월 8일에는 페스타의 메이 이벤트인 다수의 공연팀이 함께하는 거리퍼레이드, 거리영화제 ,골목뮤지컬, 골목길파티, 착한소비x마켓꼼, 실내 공연 및 전시, 10월 9일에는 골목길파티, 착한소비 x마켓꼼, 실내 공연 및 전시, 미협 및 예총부스 운영 등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공주 미래유산도시 페스타 웰컴투 신관동
축제기간 :  2023. 10. 10. 07. (토) ~ 2023. 10. 09. (월)
장소 : 신관동 공주 대학로 일대
주최 :  공주시
주관 :  공주문화관광재단, 공주대학교, 신관동주민자치회
연락처 :  041-852-1328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공주 문화재야행 2023 공간 속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

공주 문화재야행은 2023년 9월 8일부터 2023년 9월 10일까지 공주 우너도심 제민천 일원의 근대 문화재인 구 공주읍사무소 ,제일교회 등지에서 펼쳐진다. 문화재야행은 문화재가 집적, 밀집된 지역

withbeatles.tistory.com

 

계룡산자연사박물관과 함께 공주공산성과 공주석장리박물관으로 떠나는 충남 공주 여행코스

계룡산자연사박물관과 함께 충남 공주 여행코스로 공주공산성과 공주석장리박물관을 만나보자. 충남 공주 여행코스로 만나볼 계룡산자연사박물관은 충남 공주시 반포면 임금봉길 49-25에 자리

withbeatles.tistory.com

 

국립공주박물관과 함께 공주 갈만한곳으로 공주마곡사와 공주한옥마을 탐방

국립공주박물관과 함께 공주마곡사와 공주한옥마을까지 충남 공주 갈만한곳으로 만나보자. 국립공주박물관은 충남 공주시 관광단지길 34에 자리하고 있다. 1971년 공주시 송산리 고분군에서 발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