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원주옥상영화제 2023

원주옥상영화제는 2023년 8월 31일부터 2023년 9월 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옥상,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에서 펼쳐진다. 원주옥상영화제는 영화 보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원주 쳥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만든 영화제이다. 2017년 미로예술시장 옥상을 시작으로 원주문화원, 상지대학교 ,원주옻문화센터 등 원주 곳곳의 다양한 옥상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원주옥상영화제는 올해 7년차를 맞이하였다.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평소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최신 독립예술 영화 20여 편을 무료로 상영한다. 강원단편선에 나의X언니 ,소년 유랑, 그래도 사랑하긴 해, 되돌리기, 도시수렵채집가와 로드워커들, 옥상단편에 건축가 A, 시네마 클럽, 어쩔뜨개, 사라 ,박영길 씨와의 차 한 잔, X의 저주, 유령극, 호수 등이 있다. 


바르도, 하부구조의 친구들, 벌레 ,타인의 삶, 랑데부, 옥상장편 잔고:분노의 적자, 모두밤샘에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우리는 해일이다. 마담 프루스트 비밀정원, 특별상연에 우중산책 등이 있다.

 

원주옥상영화제가 열리는 한국관광공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세계로 10에 자리하고 있으며, 관광진흥, 관광자원 ,국민관광진흥 개발 및 관광요원의 양성훈련에 관한 사업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2009년 4월에 개관하였다. 2011년 11월부터 2012년 3월까지 시민 공모을 통해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애칭 의견을 수렴하였고 총 43개의 후보 중 모두가 최종 선정되었다. 무두는 시민 모두가 미디어로 소통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시민들의 미디어 창작활동을 돕고자 제작지원 사업을 진행하며장비 및 시설을 갖추어 놓고 있다.

<출처 : 원주옥상영화제>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원주옥상영화제
축제기간 : 2023.08.31. (목) ~ 2023.09.02. (토)
장소 : 한국관광공사 옥상,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
주최 :  원주옥상영화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주관 :  원주옥상영화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사회적협동조합 모두
문의처 :  070-7711-8221~2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 2023년 9월 축제로 가볼만한곳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은 9월 축제로 꼭 가볼만한곳으로 2023년 9월 22일부터 2023년 9월 24일까지 원주 댄싱공연장 및 원주시 일대에서 펼쳐진다. 댄스를 주제로 하여 시민이 직접 기획부터 무대

withbeatles.tistory.com

 

강원도 원주에서 만나볼 소금산 그랜드밸리와 원주 구룡사, 칠봉유원지를 찾아서

소금산그랜드밸리는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12의 원주시에서 서쪽으로 18㎞ 떨어져 있는 간현관광지는 남한강 지류인 섬강과 삼산천이 합쳐지는 지점에 자리한 유원지이다. 강 양쪽에 40~50m 높

withbeatles.tistory.com

 

원주 가볼만한곳 천년고찰 구룡사와 꿩의 전설이 깃든 상원사

원주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치악산 천년고찰 구룡사, 강원감영 포정루와 선화당, 치악산 상원사의 꿩과 구렁이, 치악산 비로봉의 층암절벽 등이 있다 #구룡사 원주 가볼만한곳 첫번째 코스는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