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완주 10월 축제로 가볼만한곳으로 전라북도 완주순 고산면 고산휴양림로 246 고산자연휴양림에서 펼쳐진다. 2023년 올해 11번째로 추진되는 이번 축제는 '더 와일드하게! 더 로컬푸드하게!'라는 비전과 '어서 와!! 이런 일탈은 처음이지!!라는 슬로건으로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일상생활에서 일탈을 선물하는 축제의 장이 되고 있다.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트라이클라이밍, 사랑천 중심으로 한 와일드 놀이터 등 남녀노소가 액티비티하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더 와일드한 존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11회 와일드&로컬푸드 축제가 지속가능한 완주 대표축제 및 지역경제 성장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지난 2011년에 시작되어 어느 지역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테마를 가진 특별한 축제라는 평을 받아왔다. 올해는 2023년 10월 6일부터 2023년 10월 8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더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 체험에 구이구이 로컬푸드, 감자삼굿, 구사한 가마솥 식탁, 불편한 캠핑, 리틀 와푸족, 볏짚놀이터 ,수상한 놀이터, 짚라인, 공연에 개막식, 폐막식, 풍류마당, 숲속의 콘서트, 인형극, 특별이벤트에 대형꼬치, 자연 순환 환경 캠페인, 전기기차, 작은 영화극장, 연계행사에 그림 그리기, 스쿨데이, 체조대회, 노래자랑 등
<축제 개요>
축제명 :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축제기간 : 2023년 10월 6일~2023년 10월 8일
장소 : 전라북도 완주군 고산면 오산리 산 43-1 고산자연휴양림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