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과 함께 대전 갈만한곳으로 대전예술의전당과 테미공원으로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유성온천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온천이다. 수질이 우수한 편이며 60여 종의 유익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줄금속이 검출되지 않는 온천이다. 라듐이 많이 함유된 방사능 단순천으로 수질이 매우 부드러원 목욕을 하고 나면 온몸이 매끄러운 느낌이 들며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통의 질환, 위장병, 비만증, 당뇨병, 부인병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대전예술의전당은 대전 서구 둔산대로 135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전광역시의 대표적인 종합공연장으로 만년동 둔산대공원 내에 자리 잡고 있다. 거대한 지붕의 유연한 추녀 곡선이 인상적인 웅장한 건물이다. 오케스트라피트를 갖춘 아트홀, 연극, 무용, 실내악, 독주회 등의 앙상블홀, 컨벤션홀, 부대시설, 1,000여 석의 좌석을 갖춘 야외원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미공원은 대전 중구 보문로 199번길 37-36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전 벚꽃 명소로 봄꽃축제를 매년 열리고 있다. 테미공원이 있는 수도산 전체가 분홍빛 벚꽃으로 물들고 주위에 홍목련 등 다양한 꽃들이 들어서 있다. 청화사 절문 앞이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공원의 이름은 보문산 여러곳에 흔적이 남아있는 옛 테미식 산성으로부터 따온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