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유림공원과 더불어 9월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대전시립미술관과 대전아쿠아리움 탐방

 

 

유림공원과 함께 9월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대전시립미술관과 대전아쿠아리움을 만나보자. 9월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살펴볼 유림공원은 대전 유성구 어은로 27, 봉명동 496-39의 갑천과 유성천이 갈라지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공원 중심에는 한반도 모양의 인공호수인 반도지가 있으며, 화훼원, 문학마을도서관, 놀이터, 소동물원 등이 있다. 이 땅을 기증한 유림 이인구 선생 공덕비가 있으며, 4월 경에는 화훼원에 많은 튤립을 볼 수 있으며, 10월에는 유림공원 국화축제가 열린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전시립미술관은 대전 서구 둔산대로 155 둔산대공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1998년에 설립되었다. 야외분수와 잔디조각공원이 있으며 전시실은 모두 5개로 현대의 문화와 사회를 반영하는 미술품 및 이와 관련된 자료만을 전문적으로 수집하여 전시하고 있다. 원도심 문화의 거점 대전창작센터를 운영하며 관내 창조적 문화 환경 조성과 시각예술 교육에 힘쓰고 있다.

 

대전아쿠아리움은 대전 중구 보문산공원로 469자리하고 있으며, 1층 아쿠아리움, 2,3층은 체험동물원이다.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만나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다양한 관람관이 나누어져 있어 한층 더 관람하는 재미가 많은 곳이다. 지하방공호로 이용했던 자연 동굴을 국내 최대 규모의 담수어 수족관으로 만들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