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삽교호함상공원과 함께 당진왜목마을과 삽교호관광지로 떠나는 나들이 여행코스

 

 

삽교호함상공원과 함께 당진왜목마을과 삽교호관광지로 나들이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삽교호함상공원은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79에 자리하고 있으며 바다에 정박한 상태의 대형상륙함과 구축함에 해군과 해병대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관을 설치하고 수륙양용장갑차와 항공기, 함포 등 해군 장비를 전시하고 있다. 어린이 놀이공간, 특수입체영상관, 함상카페, 전투식량 전문식당 등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당진왜목마을은 충남 당진시 석문면 교로리 844-26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출과 일몰을 모두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유일의 장소로 유명하다. 충청남도 서해의 땅끝 마을로서 해안이 동쪽을 향해 돌출되어 있고 인근의 남양만과 아산만이 내륙으로 깊숙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왜가리의 목처럼 불쑥 튀어나온 모습에서 이름이 지어졌다. 

 

삽교호관광지는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 3길 삽교호함상공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삽교천방조제에 있는 관광지이다. 인공호수 삽교호에는 각종 수상 레저시설을 유치하여 관광지로 개발되었다. 방조제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일품이며 방조제 양쪽 끝에는 음식점 등 편의시설 들이 많이 들어서 있다. 아산만국민관광지, 온양온천, 현충사 등의 관광명소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