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양가구박람회 2023 킨텍스 6월 전시회 일정으로 만나는 고품질 가구 전시회

 

고양가구박람회는 킨텍스 6월 전시회 일정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이번 2023년 6월 8일부터 2023년 6월 11일까지 10시부터 18시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2홀에서 펼쳐진다.'새로운 가구 행복한 가족, 꿈꾸는 침대! 행복한 식탁! 포근한 소파!를 가지고 올해 13회를 진행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가구업체만 127개사로 국내 가구박람회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공간을 확대해 보다 많은 제품을 전시한다.

 

 

고양가구박람회는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비교하여 좋은 품질의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신혼, 이사, 아이 방 꾸미기나 가구 교체를 계획한다면 이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기미술협회가 동참하여 가구들과 어울리는 예술작품을 함께 전시하여 관람객은 미술전도 동시에 감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온라인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고양시 대표 특화산업인 가구산업의 부흥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고양시가 부탁하고 있다.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볼거리 또한 가득한 고양가구박람회에 참여하여 하루 하루의 우리 생활을 낭만으로 가득 담아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