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관령삼양목장과 함께 7월 평창 여행지로 휘닉스블루캐니언과 금당계곡 탐방

 

대관령삼양목장과 함께 국내 7월 평창 여행지로 휘닉스블루캐니언과 금당계곡을 만나보자. 이번 7월 평창 여행지로 만나볼 대관령삼양목장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에 자리하고 있으며, 1972년부터 시작된 목장으로 아시아 최대 600만평의 드넓은 초지와 살아있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드넓은 목초기에서 펼쳐지는 양몰이공연은 삼양목장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유일의 공연이며 송아지 우유주기체험 ,양 타조먹이주기 체험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휘닉스블루캐니언은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에 자리하고 있는 지중해풍의 스파로 깊고 푸른 고품격의 물놀이 공간이다. 다양한 휴게실과 놀이시설이 배치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의 140m 업힐 스라이드와 국내 최장 201m, 최대 5m폭의 익스트림 리버의 짜릿한 재미가 있다. 지항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천연 광천수는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금당계곡은 강원 평창군 대화며 개수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1,261m의 태기산과 흥정산에서 발우너한 물이 용평면 개수리르 거쳐 하안미리까지 28㎞에 걸쳐 흐른다. 계곡의 이름은 1,173m의 금당산 기숡에 있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평창군내 열두 마을을 흐르기 때문에 십이개수라고도 부르고 있다. 명소로 구룡소가 있으며 많은 담수어종이 살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