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자연휴양림과 함께 7월 금산 여행코스로 하늘물빛정원과 보석사를 만나보자. 7월 금산 여행코스로 만나볼 남이자연휴양림은 충청남도 금산군 남이면 느티골길 200에 자리하고 있으며, 레저와 가족단위 체류형 관광의 적합지이다.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 그리고 기암절벽과 폭포 등으로 어우러져 자연경관이 수려하다. 인근에 백제시대 성터인 문화재로 지정된 백령성지가 있고 6.25의 육백고지전승탑 등이 있다.
하늘물빛정원은 충청남도 금산군 추부면 검한 1길 156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통참숯가마찜질방, 중대형 세미나실 등의 대형공간과 3초 삼겹 전문식당 머들령, 채식뷔페 채담, 이탈리아전통화덕피자, 고급 원두전문 카페더밀, 천연발효빵가게 미스터통밀, 허브제품 판매샵, 허브족욕카페, 라이브광장카페, 머들령호떡 등이 있다.
보석사는 충청남도 금산군 남이면 석동리 진락산 남동쪽 기숡에 있는 남북국시대 통일신라의 승려 조구가 창건한 사찰이다. 현존하는 당우로는 대웅전, 진영각, 심검당, 산신각, 응향각, 체실 ,요사체 등이 있다. 의병승장비는 공주의 청련암과 보석사에서 무예를 익히 뒤 임진왜란 때 왜병과 싸우다 전사한 승병장 영규의 순절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