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심곡바다부채길과 함께 강릉 여행지 추천 장소로 강릉임해자연휴양림과 초당순두부마을을 만나보자.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은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동은 동쪽, 심곡은 깊은 골짜기 안에 있는 마을이란 뜻으로 정동진의 부채끝 지형과 탐방로가 위치한 지형의 모양이 바다를 향해 부채를 펼쳐 놓은 모양과 같아서 붙여진 이름. 동해 탄생의 비밀을 간직한 200~250만년 전 지각변동을 볼 수있다.
강릉임해자연휴양림은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715-85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울의 종동 쪽에 위치한 곳으로 해안 기암절벽과 일월출의 장관을 관망할 수 있는 천혜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청정산과 바다를 연계한 휴양시설에서는 창문만 열어도 시원한 바다가 내려다 보인다.
초당순두부마을은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89-8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포해수욕장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순두부로 유명한 마을이다. 강릉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인 초당순두부는 콩을 갈아 여러 과정을 거쳐 동해의 바닷물로 응고시켜 만든것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다. 초당에는 허균과 허난설헌의 흔적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