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랜드태신목장과 함께 예산 7월 가볼만한곳으로 아미미술관과 난지도해수욕장을 만나보자. 아그로랜드태신목장은 충청남도 예산군 고덕면 상몽2길 231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국 낙농업의 태동기에 설립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목장이다. 국내 최초로 낙동 체험 목장 인증을 받아 2004년부터 목장을 개방하여 젖소와 가축 그리고 목장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아미미술관은 충청남도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에 자리하고 있으며, 폐교된 유동초등학교를 활용해 만든 사립미술관으로 전통문화 유산과 자연환경이 급속도로 파괴되고 사라져가는 현 상황에서 지역의 건축 ,문화 ,풍속, 생활상 등을 훼손사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보존하고 개방하는 생태미술관을 지향하고 있다.
난지도해수욕장은 당진시의 가장 큰 섬인대난지도 서쪽에 있는 한적한 해변으로 찾는 사람이 많아지자 해수욕장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백사장 길이는 2.5㎞, 폭은 500m, 여름철 수온은 20~23도로 해변의 모래가 부드럽고 깨끗하다 .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