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미천골자연휴양림과 함께 양양 가볼만한곳으로 송이밸리자연휴양림과 쏠비치 양양 오션플레이 탐방

 

미천골자연휴양림과 함께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으로 송이밸리자연휴양림과 쏠비치 양양 오션플레이를 만나보자.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인 미천골자연휴양림은 강원 양양군 서면 미천골길 115에 자리하고 있으며, 약 7㎞ 에 달하는 미천골계곡은 크고 작은 폭포를 만들며 굽이쳐 흐른다. 휴양림내에는 신라시대 고적인 선림원지와 불바라기약수터, 토종꿀인 재래봉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곳 등이 있어 문화유적 탐방과 자연교육을 겸할 수 있다. 장뇌, 송이, 산채가 많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양양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에 자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갖춘 숲 속 별장이다. 공동 바비큐장에 있으며,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목재문화체험장, 송이생태관이 자리하고 있다.  레포츠시설로는 집라인이, 580m 거리를 엎드려 비행사는 하늘나르기, 모노레일 숲속기차가 있다. 

 

쏠비치 양양 오션플레이는 강원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해안 청정바다의 해수에서 즐기는 사우나와 동해바다를 마주할 수 있는 노천탕과 야외풀, 피로를 풀 수 있는 테라피 센터를 갖춘 호텔&리조트이다. 자연속에서 누리는 최고의 휴양 시설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