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박물관과 함께 용인 7월 가볼만한곳으로 로만바스와 용인대장금파크 탐방

 

 

경기도박물관과 함께 용인 7월 가볼만한곳으로 로만바스와 용인대장금파크를 만나보자. 이번 용인 7월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볼 경기도박물관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기도의 역사와 문화의 전통을 밝히고 계승하면서 미래를 준비하고자 마련되었다. 전시실 1층에 서사 고대실, 기획전시실, 대강당, 전시실 2층에 고려 조선실, 중앙홀, 야외전시장에 고인돌, 고분군, 쌍사자석등, 선돌, 쌍사자석등, 문인석, 음고정, 장승 등, 편의시설에 수유실, 공연마당 등

 

 

로만바스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3 삼가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에서 힐링 프리미엄 천연 온천스파로 찜질방, 사우나, 불한증막, 실내수영장, 데이트장소, 단체모임, 워크삽, 가족모임, 숙박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로마인들은 도시를 세우고 공중목욕탕을 세웠다. 영국의 고대 도시 바스의 기원이며 그 유적지인 로만바스의 기원이다.

 

용인대장금파크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드라마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오픈 세트장이다. 꼼꼼한 고증을 통해 삼국시대에서 조선시대까지 시대별 거리와 잡들을 재현하였다. 사극뿐 아니라 현대극, 영화, CF 촬영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수의 MBC사극을 촬영한 곳이다. 세트장 관람과 궁중의상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