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밥상페어는 이번 7월 전시회로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사전등록시 무료이다. 2023년 7월 12일까지가 사전등록 기간이다. 단체는 20인 이상으로 5,000원이며 부모님 동반 입장 시 미성연자는 무료이다. 65세 이상과 복지카드 소지자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팔도밥상페어에 새로 나온 먹거리는 진안홍삼, 가평잣을 다져 넣은 구운한과, 참기름 들기름, 양념목살& 고추장불고기와 서울만두, 마늘풍미가 더해진 대구막창, 나눔베이커리, 바르_마님닭발, 6년근 홍삼을 갈아넣은 삼이야푸드, 완도의 신선한 건어물, 신선한 바다내음 가득한 해물장, 코스트커피, 조미료 코인육수, 우리꽃연구소, 간장게장, 시루떡 등
팔도밥상페어는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 메가쇼에서 만났던 각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새로운 음식, 착한 가겨에 식재료를 구매, 함께 마실 좋은 우리 술은 등을 생각해보자. 직거래로 구매하는 안전한 국내산 식품,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각 지역의 다양한 간편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