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강달빛야시장 2023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5월과 6월 서울 축제로 만나요

 

한강달빛야시장은 5월과 6월 서울 축제로 2023년 5월 7일부터 2023년 6월 11일까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5월과 6월 서울 축제로 만날 수 있는 한강달빛야시장은 국내 최고의 푸드트럭들이 선보이는 먹거리, 수준 높은 수공예품, 다양한 공연까지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서울형 야시장이다. 한강의 낭만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문화와 예술,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출처 : 홈페이지>

 

한강달빛야시장은 가족과 친구와 함께 먹거리를 함께 즐기며 다양한 공연,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어 좋은 만남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강달빛야시장 봄 행사는 5월 7일부터 6주간 매주 일요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가을에는 9월 16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에 찾아온다.

 

한강달빛야시장은 달빛을 조명 삼아 열리는 달밤의 야시장으로 서울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소장하고 싶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축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이벤트와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프리마켓까지 한자리에 모였다. 여행에서 가장 큰 즐거움 주의 하나이 야시장이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