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 2023 해남 어린이날 행사로 만나는 공룡 축제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는 해남 어린이날 행사로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3일간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남 공룡박물관에서 펼쳐진다. 해남 어린이날 행사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는 어린이날 기념행사 ,공룡버블퍼레이드, 공룡발자국 탐험대 ,아이사랑 음악회, 마술쇼, 버블쇼, 전국 어린이 사생대회, 공룡놀이터, 다양한 어린이 체험이 마련된다.

 

<출처 : 해남공룡박물관>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에서는 공룡화석발굴체험을 할 수 있다. 조류 체험장에서는 새 모이 주기 행사가 있으며,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버스킹, 서커스 마술쇼 등이 열린다. 유채꽃 단지에서는 해남 전통연 보존회에서 전통 연날리기 행사가 있다. 천연기념물 394호인 해남 우항리 공룡화석지에 세계 최대 익룡 발자국이 있다.

 

해남공룡박물관은 세계 최초로 익룡, 공룡, 새 발자국이 동일 지층에서 발견 된 지역이다. 화석지내 박물관 전시실에 알로사우로스 화석, 화석지야외 공룡조형물, 야외전시관인 조각류 공룡관, 익룡, 조류관, 대형초식공룡 발자국 보호각 등에 조각류공룡, 물갈퀴새,,익룡, 대형초식공룡 등의 발자국 등이 전시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