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모님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자연 속 편안한 여행지인 포천 산정호수

 

 

부모님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자연 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경기도 포천의 산정호수를 만나보자. 부모님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포천 산정호수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국민관광지 중 한 곳으로 산정호수 뿐 아니라 명성산과 망봉산 ,망무봉 등 주변의 작은 산봉우리들이 호수와 어울려 절경을 이루고 있다.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산정호수 둘레길을 걷다보면 자연과 내가 하나되어 있음을 느끼게 된다. 부모님과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가자. 한화리조트가 있다. 

 

포천 산정호수는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11번길 108에 자리하고 있으며, 우물 같은 맑은 호수와 주변의 빼어난 경치로 보트와 놀잇배, 겨울철 썰매, 스케이트, 아이스하키 등으로 수도권 시민의 관광유원지로 이용되다가 1077년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어 체계적인 관리와 개발이 되고 있다. 심신을 건강하게 치유할 수 있는 약 3.2㎞의 호수 둘레길 산책로가 있다.

 

명성산 등산로 중간의 해발 700m의 억새 군락지, 희귀 멸동위기식물의 보고인 평강식물원, 한과명인이 운영하는 한과박물관, 한화리조트를 비롯한 외식업소 ,숙박업소, 편의시설 들이 자리하고 있다. 주변에 비둘기낭이 있는 한탄강,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국립수목원, 철원군의 삼부연폭포, 고석정, 노동당사, 백마고지전적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