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3월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세계적인 휴양지 해운대에 마련된 문화와 예술을 위한 공간, 더베이 101

 

3월 부산 가볼만한곳인 더베이 101은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에 자리하고 있다. 3월 부산 가볼만한곳인 더베이 101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현대적인 건물들이 공존하는 세계적인 휴양지인 해운대에 문화와 예술을 위한 공간으로 바다가 주는 흥분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머물 수 있는 그리고 재미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해운대에 더베이 101에 자연, 예술, 미소와 자부심과 상상, 경험을 담았다.

 

더베이 101 요트클럽은 해운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복합 문화공간으로써 다양한 해양레저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최신식 마리나 시설과 다양한 외식공간이 있다. 1층에는 갤러리홀, 싸이드카페, 핑거스앤챗, 관제탑, 푸드트럭, 클럽101, 2층에는 대도식당, 동백잡화점, 더 그랜드 카페 ,더 그랜드 카페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더베이 101을 즐기는 방법은 더 그랜드 카페에서 다양한 브런치를 들고, 카페 싸이드에서 아이스크림과 씨리얼칩, 동백잡화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보자. 대도식당에서 점심으로 한우등심, 푸드트럭을 찾아보고, 요트클럽에서 속도감과 반잠수정으로 이색적인 체험, 핑거스앤챗에서 생맥주와 야경, 루프일공일에서 고급 BBQ와 와인, 샴페인을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