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동백축제로 펼쳐지는 2023 휴애리 동백축제

 

휴애리 동백축제는 2022년 11월 14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동백올레길, 동백온실, 동백정원 등 정성스럽게 키운 동백꽃을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애리 동백 축제에는 동백 뿐만 아니라 감귤체험도 함께 해 볼 수 있다.

휴애리 동백축제에서는 제주 겨울을 대표하는 동백꽃이 가득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겨울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교육과 학습의 기회가 되며 제주감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감귤을 따보는 방법을 익히고 배우면서 맛있는 귤을 시식할 수 있다.

 

동물먹이주기체험에는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보고 동물과 교감을 나눌 수 있다. 제주 흑돼지, 말, 염소 ,산토끼, 닭, 거위 등이 있다. 흑돼지야놀자는 귀여운 아기흑돼지들의 즐거운 먹이주기 시간이다. 경연이 있다. 전통놀이 체험에는 어른들에겐 옛 생각이 나는 추억의 놀이들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자. 굴렁쇠체험, 돌찹쌓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