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가볼만한곳 전 세계를 하루만에 볼 수 있는 곳, 아인스월드, 부천식물원, 부천판타스틱스튜디오

 

 

부천 가볼만한곳 중 부천 아인스월드는 세계 문화유산과 전 세계 유명 건축물을 하루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부천 아인스월드와 함께 부천 가볼만한곳으로 부천식물원과 부천판타스틱스튜디오, 부천교육박물관, 자연생태박물관 등이 있다. 

 

 

 

 

 

 

 

 

아인스월드는 부천 가볼만한곳으로 세계 문화유산과 예술적 가치가 있는 전 세계 유명 건축물을 109점이나 실제 크기의 25분의 1로 축소한 건축물을 나라와 구역을 나눠 전시하고 있다. 영국의 타워브리지, 국회의사당, 버킹엄 궁, 프랑스의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느트르담 사원, 베르사유 궁전, 이탈리아의 밀라노 대성당, 피사의 사탑, 바티칸의 성베드로 성당, 그리스의 아크로폴리스, 러시아의 웅장한 건축물, 이집트 스핑크스, 피라미드, 캄보디아늬 앙코르와트 사원, 9.11테러로 사라진 미국의 세계무역센터, 중국의 만리장서, 일본의 히메지 성, 한국의 불국사와 경복궁 등이 전시되어 있다. 부천에 가서 한번은 들려야 되는 이곳 부천 가볼만한곳인 아인스월드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후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입장료는 어른은 8,500원이고 청소년은 7,000원, 어린이는 6,000원이다.

 

 부천 아인스월드는 2020년 2월 29일자로 운영이 중단되었습니다 

 

# 세계가 한곳에 '아인스월드'

 

 

 

 

 

 

 

 

 

 

다음 살펴볼 부천 가볼만한곳은 부천판타스틱스튜디오이다. 드라마 야인시대를 중심으로 추억의 세월을 재현한 세트장이다. 화산백화점을 비롯해우미관, 종로경찰서 등 200여채의 건물이 들어서 있다. 빵집인 풍미당, 비단 가게, 이불집, 포목집, 주막집, 한약방, 전당포등 1940~1960년대의 모습이 가득 들어있어 촌스러원 간판과 허름한 가게가 정겹게 다가온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어른은 3,000원, 청소년은 2,000원, 어린이는 1,000원의 입장료를 내야 한다.

 

 

 

# 부천판타스틱스튜디오

 

 

 

 

 

 

 

 

 

 

다음 부천 가볼만한곳은 부천식물원이다. 부천식물원은 복사꽃 모양을 형상화한 돔 모양의 유리 온실 식물원으로 희귀한 식물을 볼 수 있다. 거대한 야자수와 주제별 식물관이 연결되어 있다. 재미있는 식물관, 식물로 동물 모양을 조형물로 꾸며 놓았다. 사막의 분위가인 다육식물관, 최초의 식물학자, 최초릐 유전자 조작 토마토, 식물 때문에 일어난 전쟁 등 식물에부천  관한 최초, 최고, 특이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볼 수 있다.

 

 

 

# 희귀한 식물 '부천식물원'

 

 

 

 

 

 

 

 

 

 

부천식물원 바로 뒤에 자연생태박물관이 있다. 부천 가볼만한곳인 이곳에서는 곤충, 물고기, 공룡의 세계를 테마로 만들어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리나라 하천에 사는 생물에 대한 것들로 이루어진 하천생태관에는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곳에는 물고기 모양의 망원경이 있는데 물고기 눈이 옆에 붙어있다는점에 착안해 같은 원리로 만들어졌다. 이곳의 재미있는 볼거리 중 하나이다. 자연생태관 뒤에는 어린이 동물원과 우리 옛 조상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초가집이 조성되어 있다.

 

 

 

# 자연생태박물관

 

 

 

 

 

 

 

 

 

 

부천교육박물관은 과거 서당의 모습에서부터 근현대사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교육의 발자취를 생생하게 재현해놓은 곳이다. 교과서나 참고서, 성적표, 상장 등 학창시절의 추억이 깃든 물건들을 시대별로 전시해 놓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일제 강점기 당시 칼을 차고 교실에 들어왔던 교사들의 모습을 재현해 놓았으며 좁은 방구석에서 공부하던 1960년대 학생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천 가볼만한곳이다.

 

 

 

# 교육의역사 '부천교육박물관'

 

 

 

 

 

부천 가볼만한곳으로는

 

아인스월드와 부천식물원

 

부천판타스틱스튜디오,

 

자연생태박물관과

 

부천교육박물관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