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르블랑 동백꽃축제는 2022년 12월 5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 마노르블랑에서 펼쳐진다. 마노르블랑은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있기에 제주도를 찾는 수많은 관광객들은 물론이며 제주도민까지도 찾는 명소로 손꼽힌다. 이번 축제에서는 동백꽃과 함께 즐기는 감귤체험이 개장되었다.
마노르블랑은 4000여평 정원 속에 다양한 동백꽃 산책로가 있으며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조망 또한 마노르블랑의 자랑거리이다. 환상적인 조망과 함께 동백꽃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고 야외 잔디정원에서는 피아노 연주 버스킹을 즐길 수 있다.
마노르블랑은 바다가 보이는 산방산배경 2천여평 정원에 7000여본에 유럽수국과 장미 그리고 동백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아날로그 감성 카페 마노르블랑은 제주 꽃에 미친 주인의 한땀한땀 가꾼 가든카페로 산방산 배경의 다양한 컨셉의 인생샷 촬영지로 그 이름이 높으며 감귤 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