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크리스마스 축제로 펼쳐지는 부산 해운대 빛축제

 

 

크리스마스 여행지 부산해운대 빛축제는 부산광역시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광장, 해운대시장, 온천길 일원에서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관련된 주제로 트리랑 각종 화려한 조명을 설치한다. 주변 카페거리에서는 음악회, 마술쇼, 댄스 등 찾아가는 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부산 빛축제로 국내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자. 

 

해운대 빛축제는 2022년 11월 18일부터 2023년 1월 24일까지 제 9회 해운대 빛축제로 펼쳐진다. 지난해 보다 2배로 넓어진 축제 현장에서 영롱하고 신비로운 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백사장에서 진행되는 환상적인 빛의 파도와 거리마다 위치한 아름다운 빛의 조형물들을 볼 수 잇다. 해운대 빛의 바다에서 추억을 만들어 가슴에 간직해 보자. 

 

 

해운대 빛축제는 ' Again, 해운대 빛의 바다'를 주제로 하여 펼쳐진다. 점등 시간은 18시부터 24시까지이다. 소원엽서 존 운영은 소원엽서에 소원 메시지를 담아 소원 월에 엽서를 직접 다는 이벤트이다. 사진인화 서비스가 있으며, 캐럴송 경연대회와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공연, 200명의 산타클로스 출정식이 12월 25일 이벤트 광장에서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