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로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 가보세요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는 강릉크리스마스 겨울축제 조직위원회와 강릉시기독교연합회 등이 2024년 11월 24일 강릉 월화거리에서 트리 점등예배, 점등식을 가졌으며, 2025년 1월 5일까지 강릉 월화거리, 안목해변 및 시내 일원에서 겨울축제를 진행한다. 2024가정에 전하는 사랑의 컵라면 4080박스를 전달, 프로그램으로 성탄트리 점등식, 다양한 축제체험부스, 캐롤 버스킹, 사랑나눔, 성탄&새해인사 카드보내기 등이 마련된다. 

 

 

안목해변은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20-1에, 월화거리는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2111에 자리한다.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축제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시민, 관광객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며 강릉바다와 함께 강릉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며 유명 겨울 관광지로도 더욱 거듭나기를 바라고 있다. 성탄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버스킹과 거리찬양, 새해 인사카드 보내기 등 크리스마스 겨울축제를 진행한다.

 

월화거리에는 축제문주, 500m의 눈꽃 매너터널, 대형 장식 트리, 무장식 트리, 350m 은하수 터널 등 빛의 거리를 조성한다. 옥천동 회전교차로, 안목 해변, 연곡면 회전교차로에도 대형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포토존 명소를 조성한다. 성단절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5일가지 월화거리 트리파크에서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강릉 바다는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바다는 또 다른 멋이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겨울바다를 찾아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